Noel Gallagher on Alan Carr Chatty Man (12 Nov 23)



앨런 카의 토크쇼에 나온 노엘

토렌트로 받았는데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다른 영상들이 저화질이라 새로 올렸다.

이 얼마만의 움짤 만들기냐.

텀블러에 올리는 것처럼 자막을 넣어서 만들어볼까하다가 구찮고 오역도 창피해서.

갈수록 귀가 막혀가는 가운데 대충 움짤 만든 부분만 올린다ㅋㅋ



 

사라가 운전교습을 받으라고 강요하더라고. 내가 왜 운전을 배워야돼냐고 물으니까

사라가 "애들이 있잖아. 애들 축구장엔 누가 데려가겠어?"하더라고. 그래서



"뭐... ㅍㅎ 당신이 있잖아" (well... you are.)

운전은 왜 배우라는건지. 운전은 수영이나 마찬가지야. 난 수영도 못해. 수영은 왜 하는거야?




요즘엔 유명한 사람 보면 다들 첫 반응이, 갱스터가 총을 찾는 것처럼



핸드폰핸드폰핸드폰. 내 폰 어딨지 내 폰!! 내 핸드폰 어딨어!!!



한번은 팬한테 사인을 해줬는데 팬이 사인을 보더니



"뭐라고 쓴거에요?"

내 이름이야. 하니까 걔가 "이름이 이럴 수 없는데요."

"사람들이 노엘 사인이라고 안 믿을거에요."

그러길레 너는 믿을거지? 내가 사인하는거 지금 봤잖아

"아뇨 모르겠는데"

<--노엘이랑 팬이 한 말이 바뀌었네요ㅋㅋ 수정합니다-->



엄청 크게 대문자로 NOEL 이라고 써줬어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누군진 몰라도ㅠㅠ 노엘 사인을 이름으로 알아보려 하다니 패기넘치네ㅋㅋㅋㅋ



- 사라하고는 어때?

신혼기간은.... 사실상 오늘 오후에 끝났지.

내가 2층에서 내려오는데 부엌에서 "으으 미치겠네!!"이런 소릴 들었거든



"벌써? 나 집에 9일 있었는데"




글러브를 사왔는데, 난 티비로 축구 보고있었거든. 도노반이 받아서 꺼내더니



"아빠 잡자!! 아빠 잡아~~" 그래서 내가 어우~ 어우~ 하면서 맞아주는 수밖에 없었지

우리 아들이 "아빠를 병원에 보내버리자!!"하기 전까진말야




- 도노반이 10대가 되면, 담배하지 마라 마약하지 마라 훈계할 입장이 못될것 같은데.

뭐. 모든것엔 중도가 있어 아들아. 이것만 기억해너가 아빠만큼 멋있어질 수 없다는거.



명심해라.


내가 해 줄수 있는 최선은 이런거겠지. "엄마를 생각해봐. 엄마가 완전 미쳐서 팔짝 뛰겠지?"



우리끼린 괜찮지만 말야. (we'll be alright buddy)



- 아직도 리암이랑 얘기 안하나?

응. .... 응. 바쁘잖아. 저번 크리스마스때 문자는 했어. 엄마가 시켰거든.


- 진짜 그랬어? 리암 기타 부쉈어?

어. 응.... 나는 아니... 맞아 그랬어.


- 리암이 조 맥엘더리*를 너 대신 넣어서 재결합 할수 있을 것 같다고 했는데 [*엑스팩터 6시즌 우승자]

응. 그럴 수 있겠지. 근데 오아시스라는 이름으로 못할거야

- 그럼 노아시스? [noasis]

응. 오아시즌이나 [oaseason]


- 2015년이 모닝글로리 20주년이지. 넌 넵워스에서 공연할거야. 사람들이 "불가피한"일이라고 말한다고.

내가 생각하기엔 리암이나 내가 알거지가 됐을 때 할것 같아. 그리고 그럴 일은 없겠지만.

그런 경우가 아니면, 일어날거라 보지 않아. (I can't see it)

- 너랑 리암이 정글에 있는 그 장면이 안보인다는거야?



이전에 멤버들을 만났는데 아무도 재결합 얘길 안했다구

- 아냐 했을거야

아냐. 당신같은  사람이나 조나단 로스*만 그런다고. 우리 공연에 한번도 와본적 없으면서 [*토크쇼 진행자. 노엘이 쇼에 출현했을 때 오아시스 공연에 가본적이 없으니 보고싶다고MG 20주년 기념공연을 할건지 안할건지 당장 대답하라고 강요한적 있다ㅋㅋ]

- 난 노스 햄튼에서 한 메인로드 공연에 갔다고!



그게 너였어?

- 그래. 내가 거기 있었다고

대체 조나단 로스는 누가 좋아하는거야?

ㅋㅋㅋㅋㅋ



이후에 앨런이 2015년 MG 20주년기념 굿즈를 보여줬다. 가지러간 사이에 앨런이 남긴 기네스 가져오는 노엘.
앞 부분에서 앨런이 기네스 싫어한다고 말하기도 했다.
마시고 싶음 새로 따라 마시지 먹다 남긴걸ㅋㅋㅋㅋ 락스타의 검소함을 보라 ㅋㅋㅋ




하나하나 보여주는 앨런. MG 20주년 굿즈. 미리 구경합시다.


오아시스 모닝글로리 2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 1 : 티팟




오아시스 모닝글로리 2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 2 : 접시







꽤 관심있게 바라보는 노엘ㅋㅋㅋ



오아시스 모닝글로리 2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 3 : 마우스 패드



오아시스 모닝글로리 2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 4 : 티 타월




앨런이 티 타월 붙잡고 너네 재결합 해야된다고 안하면 나 거지된다고 정글에 보내질거라고 애원함ㅋㅋ



오아시스 모닝글로리 2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 5 : 스노우볼



- 이거 레알 코카인이 들어있는거야!




앨런 트윗에서.

노엘이 쇼에선 머천다이즈 관심없어 보였지만 카메라 멈추니까 전부 다 가져갔다고ㅋㅋ 아닌데? 아닌데? 관심있어 보이는데?ㅋㅋㅋ

리암은 로지즈가 재결합하면 그 공연장에서 핫도그 판다고 했는데 난 3년 뒤에 넵워스에서 코카인 넣은 스노볼 팔거다. 함께해여 앨런




틀린 부분, 수정할 부분 있으면 알려주세요!!


Posted by 계피시나몬 :